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2년 11월2주 리포트] 중앙행정기관 - 쇼츠 활용
공공기관의 쇼츠 활용이 매우 활발합니다. 짧은 재생시간에 어떻게 정책정보를 담을지가 관건인데요. 11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은 얼마나 다양한 쇼츠 영상을 제작, 배포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 > 11월2주 농림축산식품부 쇼츠 가장 많이 게재. 조회수는 고용노동부 캠페인 쇼츠 영상 * 2022년 11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영상 중 쇼츠 콘텐츠 수는 51건으로 전체의 18.3% 수준. (전 주 대비 쇼츠 영상 수는 많아졌으나 일반 영상 게재 건수의 증가로 비율 감소) 가장 많은 쇼츠를 발행한 기관은 농림축산식품부로 7건. 국토교통부 5건, 교육부 4건으로 그 뒤를 이음. * 중앙행정기관 쇼츠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고용노동부의 '함께 일하면 기분 좋아지는 니 얼굴 (feat. 장애인 근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