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2년 12월2주 리포트] 중앙행정기관 - 잉크닷 픽(pick)
잉크닷 픽(pick)은 주간 단위 중앙행정기관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분석하며 잉크닷 에디터가 눈여겨 본 콘텐츠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새로운 유형, 시도 또는 다른 영상과 차별된 부분이 보이는 영상을 선택하며 그 이유와 성과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부의 협업 영상은 어느 정도 성과를 올리고 있을까?" 지난 주 가장 많은 조회수, 댓글수, 좋아요수를 확보한 영상은 농림수산식품부와 햄지의 협업 먹방 영상 이었습니다. 광고를 진행했겠지만 좋아요수와 댓글수를 봤을 때 햄지와 먹방이라는 키워드의 효과가 매우 컸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구독자가 많거나 대외적 인기가 높은 인물이나 유튜버와의 협업은 꽤 높은 예산이 투입됩니다. 정부기관의 협업 영상이 대부분 이런 성과를 올리고 있는지를 염두해두고 12월 2주의 영상 콘텐츠를 모니터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