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3년 6월2주] 쇼츠 ㅣ 경찰청은 왜 '쇼츠'에 약할까? 🤔
공공기관의 쇼츠 활용이 매우 활발합니다. 짧은 재생시간에 어떻게 정책정보를 담을지가 관건인데요. 6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은 얼마나 다양한 쇼츠 영상을 제작, 배포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 > 여성가족부 영상 쇼츠 조회수 1위! > 경찰청 쇼츠는 일반영상 비해 영향력 약한 모습 * 2023년 6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쇼츠 영상 분석 결과,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쇼츠영상은 여성가족부 <🎵국민과 함께 부르는 여성가족부 로고송│언제나 든든한 가족, 여성가족부😀>로, 분석일 기준 34,150회로 나타남. 다만 좋아요 수가 14건에 불과해 광고를 통해 다수의 조회수를 이끌어 낸 것으로 보임. 뒤를 이어 병무청(18,808회) > 국무총리실(3,866회)의 순으로 나타남. * 조회수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