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3년 8월2주] 잉크픽(pick) ㅣ 관세청의 야구장 홍보 영상은 왜 이리 조회수가 낮을까?
잉크닷 픽(pick)은 주간 단위 중앙행정기관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분석하며 잉크닷 에디터가 눈여겨 본 콘텐츠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새로운 유형, 시도 또는 다른 영상과 차별된 부분이 보이는 영상을 선택하며 그 이유와 성과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오프라인 홍보에 쓴 돈 만큼 온라인에도 관심을 기울였으면... 이번 주 '잉크픽'으로 선정한 영상 콘텐츠는 관세청의 <부산세관이 밀수신고 125를 홍보하는 방법> 입니다. 분석일 기준 조회수 302회, 좋아요 13건, 댓글은 없습니다. 관세청의 정책은 국민의 생활과 직접적으로 큰 관련이 없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해외직구가 증가하면서 관세청에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거리감이 있는 부처이기도 하죠. 하지만 국가가 운영되는데 불필요한 부처가 없듯이, 관세청의 활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