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2월 2주] 조회수 ㅣ 쇼츠 조회수가 일반영상 압도!
2월 2주 동안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콘텐츠의 조회수를 분석합니다. 영상 조회수는 유튜브에서 가장 소극적인 참여임과 동시에 영상에 대한 관심도를 측정하는 가장 효과적인 요소입니다. 다시 말해 조회수가 영상 콘텐츠를 잘 만들었다 평가할 수는 없지만, 클릭과 시청을 할 만한 요소는 갖췄다라고 볼 수 있는 것인데요. 물론 이 경우 광고를 통한 조회수 확보는 별도로 분석하지 못함을 참고 바랍니다. > 중소벤처기업부의 '치킨 이벤트' 영상, 조회수 1위 * 2024년 2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조회수 분석 결과, 한 주간 132건의 일반영상이 확보한 조회수는 총 532,717회로 나타났습니다. 상위 10개 영상의 조회수의 합은 315,167회로 전체 영상의 59.16%를 차지, 다른 분석 기간에 비해 상위 점유율이 상당히 낮아진 모습입니다. 상위 영상의 조회수를 살펴보면 눈에 띄게 높은 조회수의 영상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이번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