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2월 2주] 댓글 ㅣ 협업 영상은 과연 높은 반응을 이끌어 내는 데 효과적일까?
2월 2주 동안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콘텐츠의 댓글수를 분석합니다. 댓글은 영상 콘텐츠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의 방법입니다. 댓글 상위 게시물을 통해 어떤 댓글이 달려있고 이를 우리 기관, 기업에 활용할 수 있을지를 벤치마킹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환경부의 유희관 협업 영상, 댓글 수 1위 * 2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댓글 분석 결과, 전체 영상이 확보한 댓글 수는 총 1,111개이며, 상위 10개 영상의 댓글 수 합계는 699개로 전체 영상의 62.92%를 차지했습니다. 댓글 또한 여느 분석 기간 대비 낮은 수치이며, 상위 10개 영상의 댓글 수 합이 1000개 미만을 기록한 건 쉽게 보기 힘든 모습입니다. 더불어 높은 댓글 수를 기록한 영상이 없어 상위 영상 중에서도 4위 이하 영상의 경우 100개 미만의 댓글을 기록하고 있으며, 댓글 수 10위의 금융위원회 영상의 경우 댓글 수가 29개에 불과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