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4월 2주] 조회수 ㅣ 광고 없이 조회수 상위에 오른 영상이 없다?
4월 2주 동안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콘텐츠의 조회수를 분석합니다. 영상 조회수는 유튜브에서 가장 소극적인 참여임과 동시에 영상에 대한 관심도를 측정하는 가장 효과적인 요소입니다. 다시 말해 조회수가 영상 콘텐츠를 잘 만들었다 평가할 수는 없지만, 클릭과 시청을 할 만한 요소는 갖췄다라고 볼 수 있는 것인데요. 물론 이 경우 광고를 통한 조회수 확보는 별도로 분석하지 못함을 참고 바랍니다. > 국가보훈부 이벤트 연계 영상, 광고 영향으로 조회수 등 1위 * 2024년 4월 2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조회수 분석 결과, 한 주간 총 882,712회의 조회수가 확보되었으며, 상위 10개 영상의 조회수는 639,825회로, 전체 조회수의 72.48%를 차지했습니다. 일반영상과 쇼츠영상을 합쳐 분석한 이후 상위 영상의 조회수 점유율은 그 전보다 낮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4월 2주는 상위 영상의 점유율이 급증했습니다. 상위 10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