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4월 3주] 좋아요 ㅣ 공감 소재 영상의 광고 진행 시 좋아요 수도 함께 오른다?
4월 3주 동안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콘텐츠의 좋아요수를 분석합니다. 좋아요는 영상에 대한 시청자의 호감도를 평가하는 요소입니다. 해당 영상 자체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영상의 주제에 대한 평가의 의미도 담겨 있어, 채널의 콘텐츠 제작 방향 수립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국민권익위원회 오징어게임 패러디 영상, 좋아요 수 1위 * 4월 3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좋아요 수 분석 결과, 한 주간 총 9,380개이며, 상위 10개 영상의 좋아요 수는 4,143개로 전체 좋아요의 44.17%를 차지했습니다. 전 주 대비 상위 영상의 점유율이 크게 낮아졌습니다. * 가장 많은 좋아요를 확보한 영상은 조회수에 이어 국민권익위원회 쇼츠영상으로, 수집일 기준 903개를 기록했습니다. 오징어게임과 개성있는 연기로 많은 좋아요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뒤를 이어 행정안전부 > 국가보훈부 > 질병관리청의 순으로 나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