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ink.info] 소셜미디어는 검색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 ✅4명 중 1명이 온라인 검색을 위해 소셜미디어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24%) ✅5명 중 1명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웹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을 사용할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3명 중 1명은 오직 휴대전화로만 인터넷에 접속합니다.(33%) ✅브랜드명 검색에 검색엔진을 사용하는 비율은 베이비붐 세다(94%)보다 Z세대(64%)가 30% 낮습니다. ✅4명 중 1명이 매일 소셜 미디어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한다고 답했습니다.(24%) ✅57%는 유튜브에서 구글과 동일한 방식으로 정보를 검색한다고 답했습니다. ✅인스타그램보다 틱톡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틱톡에서 “헤어 및 메이크업” 콘텐츠를 검색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17%).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카테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