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7월 4주] 칼럼ㅣ구글 쿠키 정책 변화: 마케팅 리더와 실무자를 위한 대응 가이드
앞으로 마케터들은 데이터의 양보다는 질에 집중해야 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분명 오랜 기간 마케팅을 다양한 관점에서 진행해온 리더들에게는 어려운 이야기가 아니겠지만, 결국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컨텍스트 기반의 마케팅, 관심사 기반 타겟팅 등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실험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