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10월 4주] 칼럼ㅣ여기 맛집이네! 기획자가 뽑은 운영 잘 하는 SNS 채널
-------------------------------------------------------------------------------- 수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이유로 SNS채널을 운영합니다. 브랜딩일 수 있고, 단순히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용도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현실적인 이유로는 가장 돈이 들지 않는 마케팅 채널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적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죠. 그렇기에 SNS 채널을 누가 담당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천지차이입니다. 물론 광고를 통해 일반적인 성과라 불리는 도달이나 좋아요의 숫자는 늘릴 수는 있습니다만.. 요즘 시대에는 실제로 해당 콘텐츠를 팔로워들이 얼마나 인지했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도 좋아요 대신 저장이나 공유가 더 유의미한 수치라고 인식하고 있죠. 아무튼, 이렇듯이 SNS를 잘 운영한다는 일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저희 모임의 마케터, 기획자, 디자이너 실무진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