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4년 11월 4주] 상세 분석 ㅣ 보건복지부의 음주폐해예방 캠페인 '쇼츠영상'에 좋아요가 몰린 이유는?
한 주간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200~300건의 영상 중 조회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의 수치를 기준으로 분석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광고나 이벤트의 영향이 다수 반영되어 있을 수 있으나, 그 사이에서 반짝이는 영상 콘텐츠를 살펴보는 즐거움,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 2024년 11월 4주 가장 많은 조회수의 영상은 환경부 <올 겨울도 푸른 하늘 ON AIR ┃ 제6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으로, 수집일 기준 172,870회를 기록했습니다. 환경부 주요 정책 중 하나인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시점과 함께 게재한 영상으로, 확산을 목적으로 다수 광고와 함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성과를 올린 것으로 분석됩니다. 눈에 띄는 부분은 환경부 영상이 상위 10개 중 무려 3건을 차지했다는 점입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