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5년 2월 1주] 잉크픽 ㅣ 제2의 Feel the Rhythm of Korea가 될 수 있을까?
잉크닷 픽(pick)은 주간 단위 중앙행정기관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분석하며 잉크닷 에디터가 눈여겨 본 콘텐츠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새로운 유형, 시도 또는 다른 영상과 차별된 부분이 보이는 영상을 선택하며 그 이유와 성과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몇 년 전,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 유튜브를 뜨겁게 달궜던 정부 광고가 있습니다. 전통 리듬에 재해석한 댄스를 곁들어 우리나라의 명소를 기발하게 소개하는 영상으로, 그 영상의 타이틀은 Feel the Rhythm of Korea 였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주도적으로 제작한 해당 영상은 당시에 공무원이 어떻게 이런 기발한 영상을 승인했을까? 라는 의문을 가질 정도로 기존의 공익광고와는 너무나 다른 결을 보여주었고, 당시의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트렌드를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