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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2주] 잉크픽 ㅣ 공공기관의 인턴 활용(또는 소비)에 대하여
잉크닷 픽(pick)은 주간 단위 중앙행정기관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분석하며 잉크닷 에디터가 눈여겨 본 콘텐츠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새로운 유형, 시도 또는 다른 영상과 차별된 부분이 보이는 영상을 선택하며 그 이유와 성과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부터 너무 돌직구일지도 모르겠지만, 솔직히 공공기관은 여전히, 꽤 많은 노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소 경직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인할 수 없죠. 공공기관에서 매일 발표하는 보도자료만 보더라도 상당히 경직된 느낌을 받을 수 있기도 하고요. 유튜브를 포함에 SNS를 통해 연성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활발한 소통으로 이러한 느낌이 상당히 누그러지긴 했지만, 기저에 깔려 있는 고정관념은 쉽게 바뀌지 않기도 하죠. 충주맨을 포함해 코레일, 인사혁신처, 최근에는 농림축산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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