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5년 7월 3주] 사례연구 ㅣ 식약처 '안심PLAY 캠페인'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
매주 200여 건의 의 영상이 올라오는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을 모니터링 하다보면 이들 영상이 다양한 목적이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영상 하나를 올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고민을 했는지도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기도 합니다. 잉크닷 사례연구 코너에서는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영상, 캠페인, 이벤트 중에서 눈에 띄는 혹은 공유하고 싶은 사례를 소개합니다. -------------------------------------------------------------------------------- 잉크닷의 첫 번째 사례연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안심PLAY 캠페인'입니다. 안심PLAY 캠페인은, 7월에 갑자기 찾아온 무더위와 함께 먹거리 안전이 취약해지면서, 식품안전 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우리의 건강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과 함께 실제 참여를 통해 식품안전을 다짐, 실천까지 이어가는 온오프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