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5년 7월 5주] 콘텐츠러리 ㅣ 이수지 닮은 공무원이 뜬 이유 / 삼성증권의 AI 영상 광고
한 주 동안 '콘텐츠' 키워드로 모은 뉴스를 에디터의 아주 사적인 의견을 덧붙여 공유합니다. -------------------------------------------------------------------------------- > 콘텐츠 소비 시대… 유통·식품家, 일상과 문화 잇는 브랜딩 전략 ‘확산’ 콘텐츠 소비 시대… 유통·식품家, 일상과 문화 잇는 브랜딩 전략 ‘확산’오늘날 소비자들은 단순히 정보를 전달받는 것보다 브랜드와의 자발적이고 감각적인 관계 맺기를 선호한다.이에 따라 최근 업계 트렌드로 음악·영상·디지털 기술과 콘텐츠를 활용한 ‘문화 콘텐츠형 브랜드 경험’이 주목받고 있다. 광고와 홍보를 넘어, 브랜드가 대중이 즐기는 문화 언어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일상에 스며드는 새로운 방식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이러한 흐름은 브랜드를 정보 주체가 아닌 ‘일상·문화적 경험의 플랫폼’으로 전환시키며, 소비자 콘텐츠 소비와 공유를 자극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이다.최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