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10월 3주 키워드] #도어스태핑 #가을날씨 #여행 #축제
10월 3주 차 콘텐츠에서 가장 가장 주목 받은 키워드를 선별했습니다. 시즈널한 키워드의 경우, 매년 콘텐츠를 계획하거나 제작할 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유입량, 조회수 등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는 만큼 매주 급변하는 화제의 키워드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10월 3주, 가장 주목 받은 키워드는 무엇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 #도어스테핑 * 10월 3주차에 가장 눈에 띄는 키워드는 ‘도어스테핑’. 중앙행정기관에서 운영하는 대다수 유튜브 채널에 ‘도어스테핑’ 정책 홍보 영상 게재. 조회수는 <국민과의 발맞춤! 윤석열 대통령의 도어스테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배포한 ‘국세청’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나 (조회수 365회) 타 기관의 조회수와 유의미한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음. (*국토교통부 341회, 소방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