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3년 8월1주] 쇼츠 ㅣ 잼버리 홍보 영상이 왜 계속 보이는 건가요?
공공기관의 쇼츠 활용이 매우 활발합니다. 짧은 재생시간에 어떻게 정책정보를 담을지가 관건인데요. 8월 1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은 얼마나 다양한 쇼츠 영상을 제작, 배포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 > 보건복지부의 정책 홍보 눈에 띔 > 잼버리 관련 영상에 부정적 댓글 다수 * 2023년 8월 1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쇼츠영상 분석 결과,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보건복지부 <생계급여 지원기준 역대 최대 13.16% 인상>으로, 분석일 기준 98,518회를 기록. 일반 영상에서와 마찬가지로 생계급여라는 복지 혜택의 증가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쇼츠영상에도 광고를 집행한 것으로 보임. 뒤를 이어 2위 역시 보건복지부 영상. 생계급여 지원기준 역대 최대 13.16% 인상#기초생활보장제도 #생계급여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