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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3주] 상세 분석 ㅣ 일반영상 조회수 등 수치는 조금씩 회복 중?
한 주간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200~300건의 영상 중 조회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의 수치를 기준으로 분석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광고나 이벤트의 영향이 다수 반영되어 있을 수 있으나, 그 사이에서 반짝이는 영상 콘텐츠를 살펴보는 즐거움,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 조회수 * 2024년 12월 3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조회수 분석 결과,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교육부 <재미로 만드는 가짜 영상? 인격을 짓밟는 진짜 범죄!>으로, 수집일 기준 290,708회를 기록했습니다. 상위 3개 영상이 모두 2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으로, 교육부와 질병관리청은 상대적으로 적은 댓글 수를 보면 광고 진행의 영향인 것을 확인되며, 보건복지부의 경우는 광고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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