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5년 2월 1주] 칼럼ㅣ코웨이는 왜 비데광고를 드라마로 할까?
-------------------------------------------------------------------------------- 홍보와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일 중 하나가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정의는 매우 모호하지만, 마케팅 분야에서의 캠페인은 특정 제품 출시, 시즈널 제품 판매 촉진, 기업 브랜딩 같은 목적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해 진행하는 브랜드 활동 정도로 정의할 수 있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기업들은 매월 각기 다른 이유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케팅의 기본이 좋은 레퍼런스를 보는 것이니, 올해부터는 매월 주목할 만한 캠페인을 소개하는 아티클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 1. 스픽: 틀려라 트일 것이다. 영어 학습 앱 기업 '스픽'에서 진행한 광고 캠페인이다. 24년 연초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