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2025년 11월 3주] 콘텐츠러리ㅣ회사 색 빼고 소비자와 콘텐츠 소통 / 2025년 한국 유튜브 트렌드
에디터는 매일 '콘텐츠' 키워드로 모은 뉴스를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을 통해 공유합니다. 친구라면 매일 확인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을 위해 한 주간 공유한 뉴스와 에디터의 아주 사적인 의견을 덧붙여 공유합니다. -------------------------------------------------------------------------------- > 회사 색 빼고 소비자와 콘텐츠 소통… 유튜버 변신한 금융사 회사 색 빼고 소비자와 콘텐츠 소통… 유튜버 변신한 금융사 [마이머니]금융사들이 ‘금융 유튜버’로 변신하고 있다. 토스의 ‘B주류경제학’, 카카오뱅크의 ‘머니그라운드’ 등 시사교양 토크쇼부터 우리은행 ‘틴 받는 프렌즈’, 하나금융 ‘머니단속반’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까지 각 사가 자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워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과거 공식 채널에서 흔히 볼 수 있던 커다란 브랜드 로고와 회사 상징색은 과감하게 빼고, 콘텐츠 자체의 힘으로 승부하면서 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