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구독자 전용
무료 회원 공개
전체 공개
[섭스큐레이션] 10월 3주 콘텐츠 이슈
> 트위터, 대종상영화제와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독점 콘텐츠 제공” 트위터, 대종상영화제와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독점 콘텐츠 제공”트위터, 대종상영화제와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독점 콘텐츠 제공조선비즈조선비즈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2/10/19/UDUWWVP6JZBJFODCAA5MX4OZTQ] <comment> 연예 분야에 '특화'된 트위터에게 적합한 방향이려나? -------------------------------------------------------------------------------- > 구독료 '덫' 빠진 OTT, 광고 도입 '만지작' 구독료 ‘덫’ 빠진 OTT, 광고 도입 ‘만지작’글로벌 OTT 플랫폼들이 구독료 외 매출 확보를 위해 그간 기피했던 광고 비즈니스 모델 도입을 잇달아 검토하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HBO맥스는 광고 시청 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요금제를 운영 중이며,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